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4-12-21 20:19관련링크
본문
또 여러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며이슬람화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하고, 망명 신청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제공했다.
그는 며칠 전에는 독일 정부가이슬람화를 장려하고 있다며 자신이 이슬람교에 대해 비판적인 견해를 보여 당국이 검열하고 박해한다고 비난하기도 했다.
독일이 유럽을이슬람화한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고 전했다.
사우디 정부는 용의자가 엑스에 올린 극단주의적 주장과 관련해 독일 당국에 경고했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다.
사우디 외무부는 사건 발생 직후 공격을 규탄하는 성명을 냈다.
독일에서는 2016년 12월19일 베를린 도심 크리스마스 마켓에 트럭이.
이어 이 남성은 최근 SNS에서 독일 정부가 '이슬람화'를 조장하고 있으며 당국이 자신을 이슬람에 비판적이라는 이유로 검열·박해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도 "독일 국민들과 희생자 가족들에 연대한다"며 "폭력에 단호히 반대한다"고 밝혔다.
앞서 독일에서는 2016년 베를린.
엑스에는 소총을 든 사진과 함께 "독일이 국내외에서 사우디 출신 망명자들을 사냥하며 삶을 파괴한다" "독일이 유럽을이슬람화한다"고 적었다.
독일 경찰이 반이슬람 운동을 방해하고 이슬람주의를 조장하고 있으며, 경찰을 보호하려면 극우정당 독일대안당(AfD)이 필요하다고도 주장했다.
엑스(X·옛 트위터)에는 소총을 든 사진과 함께 "독일이 국내외에서 사우디 출신 망명자들을 사냥하며 삶을 파괴한다", "독일이 유럽을이슬람화한다"고 적었습니다.
독일 경찰이 반이슬람 운동을 방해하고 이슬람주의를 조장하고 있으며, 경찰을 보호하려면 극우정당 독일대안당(AfD)이 필요하다고도.
엑스(X·옛 트위터)에는 소총을 든 사진과 함께 "독일이 국내외에서 사우디 출신 망명자들을 사냥하며 삶을 파괴한다", "독일이 유럽을이슬람화한다"고.
그는 인터넷상에서이슬람화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중동 내 여성 박해 사례를 언급하기도 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사우디 소식통은 이 남성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X) 계정에 극단주의적 견해를 올린 적이 있어 미리 독일에 경고했었다고 밝혔다.
사우디 외무부는 성명을 내고 이번 공격을.
그는이슬람화의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잠재적인 망명 신청자에게 조언하는 웹사이트와 여러 SNS 채널을 운영했다고 독일 보안 관리가 말했다.
그는 이번 공격 며칠 전 SNS에 올린 글에서 독일 정부가 독일의이슬람화를 조장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당국이 종교에 대한 비판적 견해 때문에 자신을.
운영하며이슬람화의 위험성을 경고하거나 중동에서의 여성 박해를 자주 언급했다고 한다.
또 가자 전쟁에서 이스라엘을 지지하거나 독일의 극우 정당으로 반이민 정책을 내세우는 독일대안당(AfD)을 지지하는 콘텐츠를 공유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소셜미디어에서 독일 정부가이슬람화를 조장하고 있으며.
독일에서 20일(현지시각) 크리스마스 시장에서 차량을 들이받아 70여명의 사상자를 낸 사고 용의자는 반이슬람 활동가였던 사우디아라비아 출신.
그는이슬람화위험성을 경고하고 예비 망명자들에게 조언하는 웹사이트, 복수의 소셜미디어 채널도 운영했다.
중동에서의 여성 박해에 대한 글도 자주 올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