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3. 비급여수가안내
서산부인과
출산클리닉
부인과클리닉
난임클리닉
커뮤니티
요실금클리닉
검진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병원소식

(언론에 소개된 세종 서산부인과) 산부인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분만 산부인과 고르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 산부인과 작성일 21-05-11 14:48 조회 2,843회 댓글 0건

본문

(언론에 소개된 세종 서산부인과) 산부인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분만 산부인과 고르는 법

1 산모와 잘 소통되는 주치의를 만나라.
2 적당히 오래된 병원을 가라
3 병원의 이익보다는 환자를 생각하는 병원을 찾아라
4 부지런히 쇄신하는 병원을 찾아라

세종시 서산부인과 서정원 원장은 “ 자세하게 세분하면 더 많은 사항을 나열할 수 있겠지만 간단하고 압축된 내용일수록 쉽게 기억되고 실행력이 있다고 생각하므로 `분만 산부인과 고르는 법`으로 이상 4가지를 강력 추천한다” 고 말했다. 또한 “특히 임신을 처음 경험하는 산모들일수록 임신 초기에 실제로 주변의 산부인과들을 직접 방문하여 `이 병원이 얼마나 나에게 잘 맞는지, 어떤 서비스 등이 있는지 , 얼마나 연구하며 쇄신하는 병원인지 등의 분위기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고 말했다.


(기사의 본문 내용은 http://www.hscns.net/news/100481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서산부인과는 진심이 담긴 의료서비스를 지향합니다. ’

요즘 화려한 인테리어와 상술로 치장한 병원들이 네트워크처럼 늘어가고만 있습니다.
서산부인과는 철저히 의학적 원칙을 지켜나가며 환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 산부인과 부작용 정보 안내사항

본원은 의료법 제 56조에 의거 부작용을 명시하여 의료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확인하기

병원소개

의료진소개

오시는길

공지사항

블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