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3. 비급여수가안내
서산부인과
출산클리닉
부인과클리닉
난임클리닉
커뮤니티
요실금클리닉
검진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병원소식

(언론에 소개된 서산부인과) “생명을 살리는 시작”…헌혈 위기 해결 나선 산부인과 의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 산부인과 작성일 21-12-07 12:58 조회 1,091회 댓글 0건

본문

(언론에 소개된 세종시 서 산부인과) “생명을 살리는 시작”…헌혈 위기 해결 나선 산부인과 의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으로 혈액 수급에 큰 차질이 생기고 있다. 혈액 수급이 필수적인 산부인과는 특히 비상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세종시에 위치한 한 산부인과 원장이 문제 해결을 위해 소중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3일 세종시 아름동에 위치한 서산부인과의 서정원 대표원장은 헌혈증을 가져오는 모든 사람에게 5만원 상당의 영양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지난달부터 시행했다고 밝혔다.

서 대표원장은 이날 헤럴드경제와 전화 인터뷰에서 “코로나19 때문에 혈액원에서 혈액 공급이 매우 어렵다”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면 충분히 가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했다.

서 대표원장은 “분만을 하는 산부인과는 산모가 출산 후 출혈 시 응급 수혈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각 혈액형별 혈액(적혈구)을 보유해야 한다”며 “혈액은 유통기간이 짧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혈액원으로부터 구입해야 한다”며 현재 상황의 심각성에 대해 털어놨다.

이어 “헌혈은 생명을 살리는 시작”이라며 “이 작은 선행이 씨앗이 돼 혈액 공급 부족 현상이 해소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기사의 본문 내용은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920133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서산부인과는 진심이 담긴 의료서비스를 지향합니다. ’

요즘 화려한 인테리어와 상술로 치장한 병원들이 네트워크처럼 늘어가고만 있습니다.
서산부인과는 철저히 의학적 원칙을 지켜나가며 환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 산부인과 부작용 정보 안내사항

본원은 의료법 제 56조에 의거 부작용을 명시하여 의료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확인하기

병원소개

의료진소개

오시는길

공지사항

블로그

TOP▲